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배우 이하늬 남편 만삭화보 결혼 충격영상 비키니 윤계상 성형전후 남자친구 집안 속옷 노상방뇨

by 도도80(DoDo80) 2022. 5. 24.
반응형

1983년생 이하늬는 현재 39세 입니다. 경주이씨라고 알려져 있습니다. 외삼촌 문희상이라고 합니다. 현재 딸출산예정이라고합니다. 국립국악고등학교를 졸업하였고 서울대학교 음악대학 이화여자대학교 박사학위를 받았다고 합니다. 

데뷔는 2006년 미스코리아 진으로 연예에 입문하였습니다. 

 

국악 전공으로 가야금, 장구 등의 국악기와 전통무용이 특기이며, 노래도 잘 하는 편이다. 게다가 영어도 잘하며, 프랑스어 중국어, 일본어 등의 어학에 관심이 많다고 한다. 원래 YG엔터테인먼트에서 가수 준비를 하고 있었다고 한다. 그래서인지 2NE1 TV에 박봄의 친구로 우정출연(?)하기도. 실제로도 친한 사이라고 한다.

 

초반에는 외모와 스펙으로 주목받았지만, 현재는 연기 면에서도 호평을 받고 있다. 극한직업과 열혈사제 등 선구안이 좋고, 무엇보다도 도회적인 면모와 코믹한 면모를 모두 보여줄 수 있는 몇 안 되는 배우로서 그 가치가 있다. 특히 망가지는 연기는 동시대 다른 주연급 여배우들 중에서도 독보적. 그뿐 아니라 웬만한 연기 좀 한다는 배우들도 혹평을 피할 수 없는 더빙 연기에서도 좋은 평을 받았는데, 이는 그녀의 발성이 탄탄하단 점을 시사한다.

 

 

 

 미스코리아 본선 입상자 출신 배우 중에서는 사실상 마지막으로 성공한 케이스로 꼽힌다. 과거에는 김성희, 홍여진, 김성령, 김혜리, 오현경, 고현정, 염정아, 성현아, 이승연, 김사랑, 손태영 등 미스코리아 본선 입상자 출신 배우가 여럿 등장했고 성공가도를 달렸지만 이하늬 이후로는 성공한 배우가 나타나지 않고 있다. 여기에는 2000년대 후반 이후 미스코리아 입상자들의 진로 성향이나 연예계 입문 경로의 다변화와도 연결되는데 입상자들 다수가 배우로 연예계에 진출했던 과거와 달리 아나운서나 기상캐스터 등으로 진로를 정하는 경우가 많아졌다는 점이 특징이다. 더구나 미스코리아가 아니더라도 연예 기획사 연습생 캐스팅이나 오디션 프로그램 등으로 연예계에 진출할 수 있는 길이 다양해지고 미스코리아의 인기가 갈수록 떨어져 지원자 수와 화제성 등이 감소하는 등 앞으로 연예계에서 성공한 미스코리아 출신은 보기 힘들 전망이다

2018년 2월 평창올림픽 폐회식 행사에 출연해서 '춘앵무'란 이름의 전통춤을 추는 공연을 하였다.

2017년 부라더에 이어서, 2019년에 극한직업과 열혈사제 등 코미디 장르 작품에 많이 출연했다. 영화 극한직업은 관객수가 천만을 넘어 천만 관객 돌파 영화가 되었고, 열혈사제도 마지막화 22%, 평균 16.7%의 시청률을 기록하며 성공했다. 사실상 극한직업이 배우로서 커리어의 전환점이 되었다고 할 수 있다. 이전에는 미인대회 출신이라는 외모에 중점을 둔 팜 파탈, 혹은 남성 캐릭터들을 받쳐주는 역이 대부분이었으나 본인의 성격에 잘 맞는 코메디 장르를 만나면서 흥행과 평단 양쪽에서 좋은 성과를 거두기 시작했다.

 

2021년 9월, SBS 금토드라마 원 더 우먼에서 데뷔 이래 처음으로 원톱 주연을 맡았다.[14] 극한직업과 열혈사제에서 보여준 연기력이 어디 가지 않았다는 호평과 함께 흥행했다. 호탕한 성격의 인물과 조용하고 차가운 성격의 인물인 도플갱어 연기를 확실하게 보여준데다 큰 신장을 활용한 시원스러운 액션 연기를 선보이는 등 장기를 보여줬다. 김소연을 위협하는 2021년 SBS 연기대상 대상 수상자로 예측하는 의견도 있다.

2021년 11월 8일 비연예인과 열애설을 인정했고, 12월 21일 비연예인과의 열애설을 인정한지 1달만에 결혼을 했다.

 

 

배우 이하늬가 D라인 만삭 화보를 공개했다.
이하늬는 24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36주 조이와 함께. 곧 그녀가 태어날 6월"이라는 글과 함께 패션지 보그와 함께한 화보 사진 여러 장을 올렸다.

사진 속 이하늬는 만삭의 몸에도 여전히 아름다운 모습이다. 그는 D라인이 잘 드러나는 크롭 스타일 상의를 입고 다양한 포즈를 취해 보였다.
헤어 스타일은 발랄한 양갈래 머리와 우아한 긴 생머리로 다양한 분위기를 연출했다

 

이하늬는 화보 촬영 후 진행한 인터뷰에서 이같은 노출을 감행한 이유에 대해 "여성의 몸이 이토록 신비롭다는 걸 보여주고 싶었다"고 설명했다.
한편, 이하늬는 작년 12월 비연예인 직장인 남성과 결혼한 뒤 임신 중이라고 밝혔다. 출산 예정일은 오는 6월이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