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장나라 결혼 예비신랑 결혼식장 위치 신혼집 프로필 나이차

by 도도80(DoDo80) 2022. 6. 3.
반응형

 

 

 

원조 한류스타로 유명한 장나라가 비연예인 남성과 6월 결혼 발표를 했습니다. 장나라의 결혼 상대인 예비신랑은 과거 한 드라마에서 함께 작업했던 연인인 것으로 확인 되었습니다. 

장나라는 공식 홈페이지에 글을 올려 영상 일을 하는 6살 연하 친구와 2년 연예를 했고 교제 끝에 결혼을 하기로 결정했다고전했습니다. 

 

 

장나라 프로필

 

장나라는 1981년 생으로 현재 41세 입니다. 서울특별시 은평구에서 출생하였다고 합니다. 현재는 경기도 고양시에 살고 있다고 합니다. 

키는 163cm 41kg  입니다. 아버지는 장연교 오빠는 장성원 입니다.  학력으로는 서울역촌초등학교, 덕산중학교, 예일 여자고등학교, 중아대학교를 졸업하였습니다. 가수로 데뷔하였으며 배우로도 활약을 많이 하였습니다. 현재도 배우로 작품을 활동중입니다. 

 

 

 

 

장나라는 가수이자 배우입니다. 2000년대 초 가요계뿐 아니라 드라마, 예능, 광고에서 대한민국에 장나라 신드롬을 일으켰으며 한국을 넘어 중화권에도 큰 인기를 끌었던 만능 언터테이너입니다. 현재는 꾸준히 배우 활동을 하고 있습니다. 

2001년 데뷔 이후 엄청난 기록을 남긴 연예인입니다. 2001년 가요대상과 연기대상에서 신인상을 휩쓸었습니다. 다음해인 2002년 지상파 드라마의 주연을 맡아 40% 이상의 시청률을 기록하고 지상파에서 가요대상을 2번이나 수상하였습니다. 

 

 

 

장나라 활동내역

가수로 데뷔했지만 오히려 뉴 논스톱에 출연하면서 비로소 본인의 매력인 귀여움과 어리버리 컨셉으로 폭발적인 인기를 얻습니다. 당시 구리구리 캐릭터인 양동근과 러브라인을 형성하여 구리버리 커플이라고 불렸습니다. 대한민국 시트콤 역사상 최고의 시청률인 39%를 기록하였습니다. 

 

 

2002년 10월 발표한 2집 앨범도 초대박을 이끌었습니다. 타이틀 sweet dream 으로 1위를 하고 후속곡 아마도 사랑이겠죠 또한 큰 사랑을 받았습니다. 앨범 수록곡들이 다 좋다는 평을 받았습니다. 

 

 

 

 

2004년 부터 중국활동을 시작하여 대작드라마의 준비를 하고 이후 중국에서도 엄청난 인기를 받았으며 원조 한류 스타라고 할수 있습니다. 

2012년 1년만에 복귀한 드라마는 학교 2013으로 주인공 기간제 교사 역으로 출연했습니다. 대다수의 학생 출연자들이 당시만 해도 거의 신인인지라 장나라가 실질적으로 수많은 홍보와 시청률 부담을 떠안은 것은 사실이었습니다. 그럼에도 장나라가 배우로서 그동안의 로코 속 신데렐라 이미지에서 벗어나 이야기 할 거리가 많은 드라마에 기꺼이 주연으로 출연한 선택에 칭찬을 받았습니다. 

 

 

 

 

 

2017년 고백부부에서 손호준 장기용 이라는 연하의 남자 배우들과 출연해 케미를 보여준 드라마였습니다. 웹상에서의 반응이 뜨거웠습니다. 2017년 통틀어 수작으로 꿉히는 드라마이고 드덕들 사이에서 종영 후에도 추천 드라마에 꼭 들어가는 드라마가 되었습니다. 

 

 

 

장나라 기사 전문

 

'원조 한류스타' 장나라(41)가 비연예인 남성과 6월 말 결혼한다.

3일 마이데일리 취재 결과 장나라의 결혼 상대인 예비신랑은 과거 한 드라마에서 함께 작업했던 인연인 것으로 확인됐다.

앞서 이날 오전 장나라는 공식 홈페이지에 글을 올려 "영상 일을 하는 6살 연하의 친구와 2년여 간의 교제 끝에 서로 인생의 동반자가 되기로 약속했다"며 결혼을 깜짝 발표했다.

그는 "예쁜 미소와 성실하고 선한 마음, 그리고 무엇보다 자기 일에 온 마음을 다하는 진정성 넘치는 자세에 반해 인연을 맺게 됐다"고 소개하면서도 "비연예인인 제 친구가 혹여 일터에서 저로 인해 불편함이 생기지는 않을까 하는 노파심에 자세히 말씀드리지 못하는 점 정말 송구스럽다"며 양해를 구했다.

같은 날 소속사 라원문화 측도 공식입장을 내고 "지난해에 양가 어른들 사이에 상견례가 있었다"며 "두 사람은 오는 6월 말경에 양가 가족과 친지, 가까운 지인들을 모시고 조촐한 결혼식을 진행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2001년 가수로 데뷔한 장나라는 이후 배우로도 큰 성공을 거뒀으며, 중국에도 진출해 장나라 신드롬을 일으키며 한류스타로 입지를 다졌다. 올해 데뷔 21주년을 맞은 장나라는 현재까지 왕성한 활동을 선보이고 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