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골때녀 이강인 누나 이정은 국대패밀리 팀 합류 FC 국대패밀리 슈퍼리그 개막전 발재간

by 도도80(DoDo80) 2022. 4. 28.
반응형

골때리는 그녀들 시즌2  일명 골때녀에 이강인 누나 이정은이 출전한다. 

이수근은 두번째 합류 선수에 대해 '현역 축구선수 누나'라고 말해 궁금증을 자아냈다. 그의 주인공... 바로 이강인 누나

이정은 스페인에서 동생 이강인에게 1:1 과외도 받았다고 말해 놀라움을 자아냈다. 

 

 

이번 SBS의 축구 예능 프로그램 골때녀  슈퍼리그 개막전을 통해서 소개되었다. FC 국대 패밀리는 지난 시즌에서 준우승을 했지만 구성 선수들의 절반이 변경되어 눈길을 끌었다. 김병지의 아내 김수연선수가 합류하였고, 피켜스케이팅 선수 곽민정, 이강인 누나 이정은이 합류했다. 

 

 

이정은은 동생인 이강인에게 골때리는 그녀들에 나온다고 하니 장난치지지 말라고 했다고 이강인의 반응을 전했습니다.  또한 이정은은 스페인에서 집마당에 1:1 이강인 강습을 받았다고 했습니다. 

 

 

 

이강인은 본인 인스타그램에 국대패밀리 화이팅 이라고 올리며 누나의 애정을 보여주었습니다. 

1:1 강습을 받은 이강인 누나 이정은의 실력이 궁금해 집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