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손담비 이규혁 결혼 혼전임신 해명

by 도도80(DoDo80) 2022. 5. 10.
반응형

손담비와 스피드 스케이팅 전 국가대표 이규혁 감독이 결혼을 앞두고 있는 가운데 두 사람의 러브스토리가 공개된다고 한다. .

9일 방송된 SBS 예능 프로그램 ‘동상이몽2-너는 내 운명’에는 가수 겸 배우 손담비와 전 스피드스케이팅 선수 이규혁이 출연해 결혼과 관련된 이야기를 공개 많은 관심을 받았다고...



앞서 두 사람은 연애 3개월 만에 결혼을 결심해 ‘혼전임신’이 아니냐는 오해를 받기도 했다. 손담비는 “3개월 사귀고 결혼을 한다는 게 이유가 있다고 생각하더라”며 “이렇게 급하게 가는 이유 중 첫 번째가 임신이지 않나. 근데 혼전임신 아니다. 그냥 저희 둘이 웃고 넘어간 기억이 있다”고 말했다.

 

손담비는 “일단 저희가 SBS ‘키스&크라이’라는 피겨 프로그램에서 처음 만났다”며 “그때는 ‘이런 사람이 있구나’라는 생각이었다. 그전에는 누군지도 잘 몰랐다. ‘키스&크라이’ 때 유명한 스피드스케이팅 선수라는 걸 처음 알았다”고 회상했다.

이어 “규혁 오빠 카리스마 있는 모습에 끌린 것 같다”며 “워낙 말을 재밌게 해서 주변에 사람이 있었다. ‘키스&크라이’ 때도 인기가 많았다. 그런 모습에 매력을 느껴서 관심을 많이 가졌다. 그래서 1년 조금 넘게 사귀었던 것 같다”고 깜짝 고백해 놀라움을 자아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