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오늘의 인물

한그루 이혼 프로필 나이 제산 이유 남편 양육권 컴백 한다는데...

by 도도80(DoDo80) 2022. 9. 29.
반응형

현재 30살의 한구루는 가수 출신의 배우이다. 2015년 9살 연상의 일반인 사업가와 결혼을 하였고 슬하에 쌍둥이 아이들을 가졌다. 현재 한구루 이온을 합의 하여 이혼한 상태로 전했다. 

 

한구루는 결혼하면서 은퇴는 생각하지 않는다고 말했었다. 하지만 얼마뒤 의붓남매에 대한 내용이 터지면서 약 7년간 양육에만 신경을 쓰고 활동을 전면 하지 않았다. 

 

얼마전 소속사와 계약을 맺은 한구루는 이혼 후 연예계 복귀를 알리는 신호라고 전해졌다. 다시 연기로 시작하게 될것으로 버여지는데. 한그루는 짧았다면 짧은 연예활동이였지만 나름 많은 사람들에게 알려지는 좋은 흐름을 타고 있었다. 당시 결혼한다고 밝혔을때 한그루가 쌓아 올린 커리어아 아깝기는 했던것으로 생각된다. 

 

결혼 후 의본형제에 대한 문제로 많은 비난을 받기도 했었다. 간단하게 사건을 이야기하면 본인의 형제의 과시를 기사화 하였다. 그리하여 연예계에서 엄친아로 이름을 알리는가 했는데.. 사실은 정작 정말 몇번 보지도 않은 의붓형제라는것.. 그리고 얼마나 친하지 않으면 결혼식에도 초대를 하지 않았다고 한다. 스팩이 좋은 의붓형제를 기사화하여 관심을 끌어온것이며 무엇보다도 친오빠가 있는 상태였으나 정작 친오빠에 대한 언급은 없었던것.. 그리고 진정어린 사과를 하지 않은 것 때문에 기사화가 많이 되었었다. 

 

당시 주영운이 운영하는 소속사에서 활동을 하였다. 현재는 가수로 활동하지 않을 것으로 보여진다. 

또한 요즘 어느정도 인지도가 았는 연예인들도 배역을 맡지 못하는 상황이라 수개월동안 배우로서 활동이 미비한 상태이다. 

 

한그루의 이혼사유는 성격차이인것으로만 알려지고 있는데.. 나이차의 문제도 좀 있지 않았을가 싶기도 하다. 결혼당시 알려진 바로 9살 차이가 난다고 하였으니 세대차이가 분명히 있었을 것으로 보여진다. 

반응형

댓글